• 2021. 2. 7.

    by. 알 수 없는 사용자

    마키베리는 나무에서 피어나는 열매를 말합니다. 원산지가 칠레인 마키메리는 12월부터 ~ 2월까지가 수확시키가 활발하다고하는데요.

     

    항상화 물질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성분이 있어 체내 활성산소를 줄여주고 노화방지를 함으로 면역체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.

     

    또한 시력보호, 기억력 향상, 간 기능 개선 등 여러가지 효능을 가지고 있는 마키베리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마키베리 효능과 부작용

     

     

    목차

     
     
     

    항산화제

    마키베리 효능은 항상화 물질은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이 풍분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. 
     
    심장질환이나 암, 당뇨병, 및 관잘염과 같은 만성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식품으로 노화장비와 각종 질병들을 예방해줍니다.
     
    이러한 항산화 성분은 활성산소를 안정시켜 세포의 손상을 막아주기도 합니다.
     
     
    마키베리 효능과 부작용

     

    눈건강

    마키베리는 안구건강에 큰 도움을 주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. 안구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컴퓨터, 휴대폰, 빛, LED 등 안구건강에 손상시킬 수 있는 가장 큰 요인입니다.
     
    때문에 평소 전자기기나 혹은 빛의 큰 노출을 자제하고 눈의 관련 질환들을 미리 예방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 
     
    이러한 문제의 요인을 개선을 하려면 마키베리의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을 섭취하여 눈을 풀어주고 시력보호 및 시력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     
     
    마키베리 효능과 부작용

     

     

    면역력 강화

    마키베리는 면역력 강화에도 큰 효과를 줍니다. 몸의 면역력이 약해지면 각종 질병이나 감기에 쉽게 노출되어 몸의 기능을 낮추게 됩니다. 
     
    이러한 문제들을 개선하려면 평소 손을 깨끗하게 잘 씻고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마키베리의 비타민과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풍부하여 신진대사 및 혈액순환을 개신시켜주는 효과를 준다고합니다.
     
    마키베리 효능과 부작용

     

     

    다이어트

    마키베리는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. 마키베리의 함유되어 있는 레스베라트 성분이 체내에 있는 지방 축적을 억제하며 체지방을 감소시켜주는데 있어 큰 효과를 주기 때문입니다.
     
    또한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하고 풍부하게 잘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큰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.
     
    마키베리 효능과 부작용

     

    부작용

    마키베리는 우리 몸의 큰 효능을 주는 다양한 비타민 등 이 많지만 부작용도 있기 마련입니다. 마키베리는 베리류에 가깝기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들이라면 과하게 섭취를 하지 마시고 조금씩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     
    또한 과다 복용 시 소화기능 장애로 설사 및 복통을 일으킬 수 있고 공복에 섭취는 피하시는 것이 좋으시며 비만과 다뇽의 위험이 있으므로 적정량을 드시는 것이 가장 큰 효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마키베리 효능과 부작용

     

     

    카톡 플친으로 유용한 건강정보를 놓치지마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