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2019. 3. 5.

    by. life is only

    안녕하세요. 건강증진매니아입니다. 

    운동을 하다보면 운동용품이 필요할 때가 많습니다.



    오늘은 요가 운동시 유용한 새로운 요가 용품 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.



    1. 핏업 헤드스탠드 체어


    헤드스탠드를 좋아하시지만 항상 옆에 있는 사람을 때려눕히거나 넘어져서 다치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. 이 요가 용품을 사용하면 포즈를 연습하는데도 좋고 목과 등뼈에 압력을 가하지 않아도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 



    2. 다르마요가휠

    이렇게 후굴동작에 유용한 요가 용품 입니다. 다르마 요가 휠은 이동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킬 수 있고 후굴동작을 도와주는 요가용품 입니다. 






    3. 요가 복 연결 피벗 

    집에서 혼자 요가 를 하거나 강사 없이도 요가 를 배우실 수 있는 요가 복입니다.

    여러분이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있는지 작은 센서를 통해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유용한 요가 동작을 하실수 있습니다. 요가 복 회사의 모바일앱과 무선으로 연결되어 요가 복 센서는 앱을 통해 몸의 라이브 아바타와 연결되어 화면을 통해 자세를 표시하므로 움직임과 자세를 바로 잡을 수 있습니다.



    4. 완벽한 정렬을 위한 : Liforme 요가 매트

    독특하게 보이는 요가 매트 는 엄청나게 끈끈하여 사용자를 잘 잡아줌으로 강한 자세와 뒤집기에 이상적입니다. 친환경적으로 개발되어 인체에도 무해합니다. 선으로 정렬되어 있는 표시가 장점이며 경험자나 초보자도 올바른 자세로 손과 발을 둘 곳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.






    5. 착용 가능한 iBreve

    호흡패턴을 분석하고 스트레사그 증가하기 전에 피드백을 제공하는 웨어러블이며 호흡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요가 에 적합한 요가 용품 입니다. 스트레스 수준 및 일상 활동에 대한 데이터를 모바일로 볼 수 있으며 속옥이나 요가 복 에 간단하게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실수로 세탁기에 돌리더라도 안전한 요가 용품 입니다. 아직은 구입할 수 없으나 곧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
    - 더 알아보기

    [운동정보] - 꾸준히 운동 하는 5가지 방법

    [운동정보] - 등산이 우리몸에 좋은 이유





    카카오톡으로 건강 받아보기!